관리가 중단된 블로그 입니다.

2010년 5월 14일 금요일

13세 소년의 Paparazzi (Lady Gaga)

 

    이리저리 하이에나 처럼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13세 소년이 학교 학예회에서 부른  Paparazzi 들었어요. 그냥 생각 없이 듣게 된 노래인데, 이거 뭐_ 그냥 자꾸 듣게 되네요?? 직접 연주하는 피아노 반주에 부르는 꼬맹이의 이 노래가 참 끌립니다. 이것을 접한 뒤에 원곡을 찾아 들어 보았더니..... 음..원곡을 듣기 전에 이 아이의 영상을 보았기 때문에 레이디 가가의 원곡이 귀에 들어 오지 않았어요. 원곡과는 느낌이 꽤나 틀려요. 어떻게 틀린지는 말 못해요_ 왜냐하면 저질스런 어휘력으로 감정 표현이 서툴거든요.

 

    그냥 일단, 들어 보세요. 원곡과 꼬마의 노래가 어던 느낌인지.

    유명한 가수 이니까, 많이 아실꺼예요_ 근데 전 오늘 들어 봤답니다.ㅎㅎ

    이미 보셨다면 그냥 패스하고 가세요.

 

    Lady Gaga 의 원곡 Paparazzi

 

 

 

     13세 소년(YouTube ID : greyson97) 의 Paparazzi

 

 

 

    문제는 버퍼링...ㅎㅎ;;

 

    이 소년(greyson97)의 유투브 채널에는 위의 영상을 포함하여 3개의 영상이 올라와있다.

 

라벨: , , , , 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