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가 중단된 블로그 입니다.

2010년 3월 26일 금요일

추노 엔딩 히든 컷


그간 즐겨 봤던 추노가 어제 마직막회를 맞이 하였다.
역시 결말은 예상 했던 대로 대길이가 죽어 버리는 그런 결말 이었다.

업복이의 그분도 죽고, 좌의정도 죽고(죽은 모습은 안나왔지만 죽었겠지....)

그간 꽤나 즐겁게 봐왔던터라. 엔딩이 아쉽긴하다. 난 식상하지만 뭐든지 해피엔딩이 좋더라.
마지막 엔딩장면이 대길이가 태양을 향해 활을 쏘는 시늉을 하는 장면이었다.
이전에 초복과 은실의 엔딩이있었지만...........

그래도 희망을 본 듯이 미소를 뿌려대며 온갖 폼을 잡던 장면이다.


그런데 그게 엔딩이 아니었더라. 히든 엔딩이 또 있었더라.
난 엔딩 끝나고 방으로 돌진한 터라 보지 못했디만 광고후에 히든 엔딩이 있더라.
못보신분들 많을 듯;;;

그 히든 엔딩은 대길이가 모두 같이 살려고 사놓은 이천(?) 땅에서 최장군과 왕손이가 땅을 일구며 행복해하는 모습이다.
어찌 저런 풀밭에서...ㅎㅎ

뭐 색다른 깜짝 엔딩이었다.



역시 마지막까지 최장군을 복근을 보이며 끝을 맺었다.  추웠을텐데.
이 13초짜리 짧은 엔딩이 없었다면,  최장군과 왕손이는 허무하게도 드라마 끝나기 30분전에 나오고 끝날뻔했다.
못 본 사람이 더 많을테니 마찬가지이긴 하지만......

못 보신분들은 짧은 엔딩을 보라.

 
동영상출처 : 영상 내 표기

꽤나 성공작인 듯하다. 솔직히 장혁 나온게 그리 성공을 하진 못한 듯 하다.
나 나름의 명작은 있었지만. ㅎㅎ


날도 추운데 촬영하신 모든분들 고생하셨소!!!

라벨: , , , ,